오늘 드디어 현빈 주연의 영화 <꾼>을 보러 집 앞 CGV를 방문했답니다! 'ㅂ'

 

이번에 출시된 CGV 2018년 캘린더를 사러가는 것이 가장 큰 이유였지만

영화 <꾼>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다길래 현빈도 볼겸 함께 보고왔어요~ 

영화 <꾼>후기는 CGV캘린더를 소개해드리고 들려드릴게요 :)

 

 

CGV에서 매년 쿠폰과 파우치를 함께 캘린더를 판매하죠. ~

저는 집 바로 앞에 CGV가 위치하고 있고, 혼자 영화도 자주 보기 때문에 어느새 VIP가 되었어요 ㅎㅎ

그 중에서 CGV캘린더는 가격대비 쿠폰이 괜찮아서 꼭 매년 구매한답니다!

 

 

38,000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있는 한정판 캘린더12종의 쿠폰이 들어있고

파운치 택1이 가능해요.

 

 

 

콤보와 함께 13,000원에 구매가능하고

 

캘린더만 구매하고 싶다!!! -> 8,000원에 가능하답니다 !! :)

 

 

 

 

2018년 달력과 동봉된 12종의 쿠폰이에요.

작년과 다른 점이라면, 2017캘린더의 쿠폰은 캘린더 맨 마지막장에 붙어있어서 점선으로 된 거 아시죠?

 

접어서 접힌 선대로 쭉 뜯어지는 형태였는데 이번 쿠폰은 그냥 점선만 그려져있어요ㅜㅜ

그래서 현장에서 사용하시려면 가위로 오려야 되는 점이 불편해요 ㅠㅠ

 

 

 

이렇게 작년 쿠폰은 별도의 도구없이 쉽게 손으로 쭉쭉 찢어서 썼는데..

이 부분은 왜 바꾼건지 아쉬운 부분이네요 :(

 

 

 

제일 궁금하실 2018년도 캘린더 쿠폰 라인업!!

2D 영화 7천원 관람권 3장 / 2D,3D 영화 2천원 할인쿠폰 2장 / 포토티켓 무료 2장 등

 

저는 콤보 필요없어서 8000원에 캘린더만 구매했는데 구성을 보니 본전을 넘어 훨씬 이득이죠 ^^

 

 

딱 한 장 남은 2017년도 쿠폰과 비교해보면 이번 쿠폰의 사이즈가 절반 정도로 줄었어요.

이건 뭐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지만, 왜 접어서 자를 수 있게 안해놨나..

또 한번 의문이 듭니다.. ★

 

 

또 하나의 이득은 바로 캘린더와 함께 지급하는 파우치에요!

하지만.. 네.. 저는 구매 전부터 파우치 사진을 보고 솔직히 실망했고 직접 만저보니 더 실망이네요 ㅜㅜ

 

아시겠나요?ㅜㅜ 바로 저 종이를 꾸겨놓은 듯한 디자인..

실제로도 만져보면 두꺼운 꾸겨진 종이느낌 99%

 

 

제가 꾸긴거 아닙니다 ★

 

 

그래.. 한국에서 잘 만든거 알겠어.. 그런데 꼭 이런 디자인일 수 밖에 없었니?

 

 

이건 작년에 받은 파우치에요ㅜㅜ

재질도 훨씬 좋고 퀄리티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잘 애용했는데

이번껀 글쎄요..

 

 

 

입구는 잘 되어있고, 저 금색 손잡이 부분에 잘 안보이지만 CGV라고 써있습니다

 

 

지퍼를 열면 안에 캘린더가 짠하고 숨겨왔던 모습을 드러내고 이렇게 너희는 실망감을 안겨주고..

 

 

위에 있는 캘린더가 2018년도! 아래의 캘린더가 2017년도!

다음 달 제 토익스피킹 일정이 공개되었네요..ㅋㅋㅋ 토스보면 토스후기도 들려드릴게요~

 

둘을 비교해보자면 크기는 완전이 똑같고 큰 차이는 없어요.

작년껀 뭔가 둥글둥글 아기자기한 느낌이라면 이번껀 좀 더 각진 고딕한 느낌?

달력 느낌은 이번 캘린더가 더 좋다는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

 

 

 

 

 

 

 

이번 2018년도 CGV캘린더 총평

 

- 캘린더는 바뀐 점 거의 없음. 다만 뭔가 정갈한 느낌은 이번이 더 마음에 든다

- 파우치 디자인은 심플해서 마음에 들지만 재질 왜그래? 꾸겨진 종이

- 나름 파우치 고르는 팁드리자면 옅은 회색이 하나 더 있는데 더 꾸겨진 종이 느낌나기에 갈색 추천

- 쿠폰 구성은 언제나 성공적. 하지만 왜 가위로 오려쓰게 만들었어?

- 구성은 언제나 이득이기 때문에 그래서 8000원에 캘린더 구입을 추천드려요★

 

 

 

 

 

영화 <꾼> 후기

 

- 반전에 반전에 반전에 반전

- 현빈 보러갔다가 유지태에 치임

- 나나 연기 잘함

- 유지태와 나나의 조합은 전도연 주연의 드라마 <굿와이프>에서도 볼 수 있는데

  굉장히 잘 만들어진 웰메이드 법정 드라마이기 때문에 안보신 분 추천드려요

 

 

 

 

 

제가 CGV 캘린더를 매년 구매하고,

구매하기 전에 다른 블로그들 후기를 많이 찾아보기 때문에 후기 자세히 준비해봤어요.

 

캘린더는 확실히 이득이 맞기 때문에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

 

 

 

 

모두 영화가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