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파리 샤를드골공항으로 이동했을 당시 티켓이에요*.*

 

 

 

 

여러분은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게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무엇보다 여행을 떠나겠다는 마음의 확신! 비행기표를 결제하는 행동력!이라고 생각한답니다 ㅎㅎ

 

 

누구나 여행을 가고싶고 가야겠다고 항상 생각하지만

 

지금 하고있는 일이, 나의 일상들이 발목을 잡아서 떠나려고 마음먹는 것 조차 쉽지 않은 현실이죠.

 

 

 

하지만 여행을 떠나는 것도,

 

 

혹은 더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 것도,

 

 

 

모두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 사실 !

 

우리 꼭 잊지말고, 새로운 무언가에 겁먹지 말고 네가 마음먹기 나름이라고 계속 얘기해주세요^^

 

 

 

 

네가 마음먹기 나름이야

 

 

 

 

Todo depende de ti.

 

[도 데데 데 띠]

 

 

 

 

 

 

네 자신을 믿어!

 

 

 

Cree en ti mismo/a.

 

[끄 엔 띠 스모/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