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여배우 김태희!

 

그녀가 한 CF에서 춤을 춘 장소가 바로 정열의 세비야에 위치하고 있는 스페인 광장(Plaza de España)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장소는 몰라도 김태희의 미모에 다들 한번씩은 보았을 바로 그 CF 속 장소를 유심히 살펴보세요~

 

 

김태희의 미모밖에 보이질 않는건 저뿐인가요..?

 

 

 

조금 더 자세히,,

 

 

 

 

이제 좀 보이네요ㅎㅎ 뒤쪽의 배경이 세비야에 가시면 만나볼 수 있는 스페인 광장 또는 에스파냐 광장이랍니다 ^^!

 

 

 

 

 

광장 안쪽에는 큰 분수가 있고, 바깥쪽으로는 작은 배를 타고 다닐 수 있는 물길이 둘러싸고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겨울이라 물은 전부 빠져있었어요. 대신 말들이 다니면서 관광객분들을 태우고 다녔답니다.

 

 

 

 

 

 

해가 조금 떨어질 무렵이 되면 스페인 광장 전체에 조명이 켜지기 시작해요!!

 

 

 

 

 

 

대낮의 스페인 광장도 평화롭고 아름답지만, 저는 해가지고 조명이 켜진 저녁무렵쯤을 추천드려요^^

 

 

 

 

왜냐구요?

 

 

 

 

 

 

 

 

 

 

 

조명이 전부 켜진 오후의 스페인 광장은 사랑과 낭만으로 넘쳐나거든요.!! >0<

 

 

사진에 다 담길 순 없지만 정말 아름답죠??

 

 

 

 

 

 

 

야경에 취해 분수 앞에서 팔락이다가 사진이 찍혔네요 ㅋㅋㅋㅋ

 

 

보시는 것처럼 분수의 색상도 시시각각 변하고 있어서 바뀌는 색상마다 사진을 남기셔도 무척 예쁠 것 같아요.

 

 

 

 

 

 

 

저도 스페인 광장에서 제가 아닌 배경의 인생샷을 또 하나 건졌답니다 ㅎㅎ

 

 

 

실제로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데

 

저는 스페인 광장이 너무 평화롭고 아름다워서 해가 쨍쨍할때부터 해가 정말 다떨어질때까지 이곳에 있었어요!

 

 

 

분수 앞이나 딱 저 장소가 사진 스팟이라 그런지 셀카봉과 삼각대를 들고 사진 찍으시는 분도 많아요.

 

 

그래서 좀 한적할 때 사람들 지나가길 잠깐 기다렸다가 빠르게 사진 촬영 해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여담이지만 제가 다른 글에서 세비야에만 3주 정도 있었다고 말씀드린 것 같아요~

 

 

 

 

정기권을 끊고 'Sevici 쎄비씨'라는 세비야 지역의 공공자전거를 타고 정말 세비야 곳곳을 돌아다녔는데

 

하루에도 최소 두번 씩 스페인 광장을 자전거타고, 또 걸어서 지나다니다 보니까

 

나중에는 마치 현지인처럼, 동네 공원인것처럼 휙휙 지나다니기도 했네요 ㅋㅋ

 

 

 

 

 

 

 

저는 스페인에 살게 된다면 바르셀로나나 세비야를 희망하는데

 

바르셀로나는 세비야와 비교하면 물가도 더 비싸고, 젊은층의 활기넘치는 도시라는 주관적인 생각이에요.

 

놀거리도 많고 쇼핑할 곳도 많고 맛집도 많고!

 

그래서 20대나 어리고 혼자일 때는 바르셀로나!

 

결혼해서 아이가 있다면, 같이 손잡고 저녁에 스페인 광장을 산책할 수 있는 세비야! 에서 살고싶다고 생각해요 ㅎㅎ

 

 

 

 

 

 

 

 

세비야는 에스파냐 광장뿐만이 아니라 그냥 곳곳에도 크고 아름다운 공원들이 많으니까

 

꼭 여유롭게 일정 잡으셔서 세비야의 평화로움을 만끽하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