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머물 때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바로 그 것!!

 

호텔 미니바죠!!!!!!

 

 

제가 힘든 몸과 무거운 짐을 이끌고 마드리드에 예약한 호텔을 찾아갔을 때

호텔이 좋아서 그런지 미니바가 엄청 잘되어있더라구요 눈이 휘둥그레 @.@

 

제가 좋아하는 온갖 종류의 초콜렛과 쿠키, 음료까지 ,,

힘든 여정에 당이 떨어진 저에게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였어요ㅜㅜ

하지만 망설이며 집어든 얇은 초콜렛의 가격을 확인한 순간 그대로 제자리에 ㅎㅎㅎ

 

 

여행자금에 여유가 없는 학생이란 ㅜㅜ 진짜 많은 고민을 했는데 

결국 밖에 나가서 슈퍼를 찾기로 했답니다 ! 

하지만 초행길에 슈퍼가 어디있는줄 알고.. 우리나라처럼 한 블럭마다 편의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딱 우리가 생각하는 그 슈퍼가 없더라구요ㅜㅜ 헤매다 지나가는 스페인 초등학생 둘을 붙잡고 물어봤죠.

 

 

 

"내가 지금 빵이나 초콜렛처럼 달달한게 먹고싶은데 빵집말고 그런걸 파는 가게가 어딨어?"

 

 

 

나름 슈퍼의 의미를 잘 전달한 것 같은데 와 초등학생이여도 현지인이라 그런지

말하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제대로 못알아듣겠더라구요ㅠㅠ

뭐 대충 한 블럭가서 더 쭉 가다보면 왼쪽에 블라블라~

결국 고맙게도 따라오라며 문 앞까지 데려다주었다는 이야기 ㅎㅎ

 

 

 

이야기가 잠깐 딴 길로 샜는데, 결국 문구점?같이 슈퍼 반 문구점 반 느낌의 가게를 찾아서 간식들을 훨씬!!! 싼 가격에 샀고 호텔 미니바도 좋지만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현지마켓을 이용하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어요 :)

 

 

 

혹시라도 나는 분명 미니바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미니바의 요금이 청구되서 나올 수도 있으니까

추가 지불을 요구하지 않는지, 잘 확인해주시고 그럴 경우 말할 수 있어야겠죠!

 

 

'미니바(minibar[미니바르])와 관련된 표현들' 언제 필요할 지 모르니 오늘도 함께해요!

 

 

 

 

 

 

 

 

미니바 이용 안 했는데요.

 

No usé el minibar.

 

[노 우 엘 미니르]

 

 

 

 

 

미니바에서 물만 마셨어요.

 

Solamente tomé un agua del minibar.

 

[쏠라떼 또구아 델 미니르]

 

 

 

 

 

미니바에서 맥주만 마셨어요.

 

Solamente tomé una cerveza del minibar.

 

[쏠라떼 또 나 쎄르싸 델 미니르]

 

 

 

 

 

미니바 요금이 잘못 됐어요.

 

El recibo del minibar está incorrecto.

 

[엘 ㄹ레보 델 미니르 에스 인꼬ㄹ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