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하루에 커피 몇 잔을 드시나요/?

 

저는 하루에 아메리카노 한 잔은 꼭 마시는 편이에요!

 

 

더 어렸을 때는 ,

 

 

아메리카노처럼 쓰고 맛없는걸 왜마시나 생각하면서 달달한 모카나 과일쥬스를 많이 마셨던 것 같은데

이제는 아메리카노 없이는 하루를 버틸 수 없는, 카페인이 꼭 필요하게 되었어요

 

어른이 되었다고 생각한 순간이었죠 ㅋㅋ

 

 

 

오늘은 '아메리카노 주문과 관련된 표현들'알아보고 스페인에서도 1일 1카페인 섭취해보도록해요 ㅎㅎ

 

 

 

 

 

 

 

 

 

뜨거운 아메리카노 한잔이요.

Un café Americano caliente, por favor.

 

[운 카 아메리노 깔리떼, 르 파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요.

 

 Un café Americano con hielo, por favor.

 

[운 카 아메리노 꼰 이로, 르 파르]

 

 

 

 

 

사이즈 어떤 걸로 드려요?

 

¿De qué tamaño?

 

[데 뇨]

 

 

 

 

 

제일 큰 거 / 작은 거 주세요.

 

Quiero el más grande / pequeño.

[끼로 엘 스 그데 / 빼뇨]

 

 

 

 

 

 

 

 

새로운 곳에서,

 

 

스페인에서,

 

 

남미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할 날을 기대하며 오늘 표현 꼭 기억하시길 바래요 :)